자유게시판

달구랑 나랑 커플폰 돋네 ㅇㅇ

I
2010-07-12 02:43:10 조회 106
돈에 관한 명언 05.JPG

ㅇㅇ



첨부 이미지

돈에 관한 명언 05.JPG

댓글 (10)

홀홀2010-07-12
껄떡돋네.
IU2010-07-12
부럽냐
그긔2010-07-12

손이나 잡아보고 커플폰 드립하는거야 'ㅅ'?

IU2010-07-12
얼굴도 모름 ㅇㅇ
홀홀2010-07-12
번호는 아니?
IU2010-07-12
글쎄다
예전에 달구가 공개한거 있으니 뒤져보면 될 듯
홀홀2010-07-12
ㅇㅇ.
IU2010-07-12
ㅇㅇ
홀홀2010-07-12
ㅇㅇ.
IU2010-07-12
ㄴㄴ
제목
스페인이 압도하는거 같은데 골이 안나오냉!! (1)
스페인이 압도하는거 같은데 골이 안나오냉!! (1)
··
어제 누가 그랬지 (1)
어제 누가 그랬지 (1)
··
양쪽 다 뽀록 쩌네 ㅇㅇ
양쪽 다 뽀록 쩌네 ㅇㅇ
··
와 저건 로벤이 못 찬거냐 아님 카시야스가 잘 막은거냐?! (1)
와 저건 로벤이 못 찬거냐 아님 카시야스가 잘 막은거냐?! (1)
··
노랑카드는 겁내꺼낸다 진짜..
노랑카드는 겁내꺼낸다 진짜..
··
봇 있냐 ㅇㅇ (9)
봇 있냐 ㅇㅇ (9)
··
비야가 한 골 넣어서 득점왕 되고 (2)
비야가 한 골 넣어서 득점왕 되고 (2)
··
ㅅㅂ 이래서 내가 축구를 안보는거야!! (2)
ㅅㅂ 이래서 내가 축구를 안보는거야!! (2)
··
어제 결승이 더 재미있을꺼라고 한덕후 누구냐 (2)
어제 결승이 더 재미있을꺼라고 한덕후 누구냐 (2)
··
오렌지군단도 후달리는 듯.. (1)
오렌지군단도 후달리는 듯.. (1)
··
스페인이 이기겠네 ㅇㅇ
스페인이 이기겠네 ㅇㅇ
··
이제 축구 슬슬 시작하네 ㅇㅇ (7)
이제 축구 슬슬 시작하네 ㅇㅇ (7)
··
다들 뭐하냐다들 뭐하냐 (2)
다들 뭐하냐다들 뭐하냐 (2)
··
으잌 갑자기 티비가 켜졌어.. (3)
으잌 갑자기 티비가 켜졌어.. (3)
··
정전 돋네정전 돋네 (2)
정전 돋네정전 돋네 (2)
··
너님들 축구 볼려고 있는거임??너님들 축구 볼려고 있는거임?? (5)
너님들 축구 볼려고 있는거임??너님들 축구 볼려고 있는거임?? (5)
··
달구랑 나랑 커플폰 돋네 ㅇㅇ달구랑 나랑 커플폰 돋네 ㅇㅇ (10)
달구랑 나랑 커플폰 돋네 ㅇㅇ달구랑 나랑 커플폰 돋네 ㅇㅇ (10)
··
달구 너 엑페 색깔 뭐임? (6)
달구 너 엑페 색깔 뭐임? (6)
··
엑페 롬 고민이구나 (18)
엑페 롬 고민이구나 (18)
··
달구는 또 잠수네달구는 또 잠수네 (3)
달구는 또 잠수네달구는 또 잠수네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