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타사유심 신청 존나 ㅐ해도 안되서


114에 전화했음 아까


그랬더니 헤헷거리면서 해준대


근데 자꾸 오류가 뜬대


한 10분 기다리고 확인하니까


SK 에어 뭐시기 인가 여튼 그쪽 전산망이 문제가 있는걳 같다고 ㅇㅇ


그러면서 담당부서에 신청 넣어준다고 했음


1일~2일 걸린대.


님도 114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