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타사유심 신청 존나 ㅐ해도 안되서
114에 전화했음 아까
그랬더니 헤헷거리면서 해준대
근데 자꾸 오류가 뜬대
한 10분 기다리고 확인하니까
SK 에어 뭐시기 인가 여튼 그쪽 전산망이 문제가 있는걳 같다고 ㅇㅇ
그러면서 담당부서에 신청 넣어준다고 했음
1일~2일 걸린대.
님도 114요.
나도 타사유심 신청 존나 ㅐ해도 안되서
114에 전화했음 아까
그랬더니 헤헷거리면서 해준대
근데 자꾸 오류가 뜬대
한 10분 기다리고 확인하니까
SK 에어 뭐시기 인가 여튼 그쪽 전산망이 문제가 있는걳 같다고 ㅇㅇ
그러면서 담당부서에 신청 넣어준다고 했음
1일~2일 걸린대.
님도 114요.
댓글 (3)
근데 SKT에도 전화해야 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