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비덕 기념 글싸기

2
2010-07-12 13:22:23 조회 184
_깡패오리_gangster-ducks_i_want_don.jpg

자꾸 내가 하루만에 십일덕 찍었다고 하는데

나 가입한지 사일이나 됐거든

첨부 이미지

_깡패오리_gangster-ducks_i_want_don.jpg
218
Signature
아 니기미 잠을 못자서 예민 함..

댓글 (9)

2010-07-12
이나라고 붙을날짜인가...
여우2010-07-12
닥눈삼일하고 활동한건 1일ㅋ
2
2010-07-12

가입한 날 부터 글쌌는데 -_-

2010-07-12
와 나는 5달째인데 15덕인데
2010-07-12
가입한지 4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연불 가입한지 몇달이 됐는데 저꼴봐라
짐승ㅇ동2010-07-12
역시 덕력은 넷카마로 먹는게 짱이죠?!
2
2010-07-12
니가 좀 나눠 주고 그딴 소리 지껄여라
홀홀2010-07-12
ㅇㅇ.
그긔2010-07-12
ㅅㅅ
제목
218님이 큐브님이라면 그 인증 어딘가에 있을텐데.. (6)
218님이 큐브님이라면 그 인증 어딘가에 있을텐데.. (6)
··
떡밥류최강은 원래 돈좀벌고싶다였는데 (2)
떡밥류최강은 원래 돈좀벌고싶다였는데 (2)
··
218 손꾸락은 이쁘더라218 손꾸락은 이쁘더라 (3)
218 손꾸락은 이쁘더라218 손꾸락은 이쁘더라 (3)
··
클났다 (1)
클났다 (1)
··
오늘 비록 일요일이 아니지만... (6)
오늘 비록 일요일이 아니지만... (6)
··
218 인증점 (1)
218 인증점 (1)
··
이런, 쪽지 보낸 새기 (2)
이런, 쪽지 보낸 새기 (2)
··
시비덕 기념 글싸기시비덕 기념 글싸기 (9)
시비덕 기념 글싸기시비덕 기념 글싸기 (9)
··
218의 의미는.. (7)
218의 의미는.. (7)
··
솔직히 218이 여자라고 판명 나면 (8)
솔직히 218이 여자라고 판명 나면 (8)
··
218 떡밥을 물고 오긴 했네 (7)
218 떡밥을 물고 오긴 했네 (7)
··
니들은 진정한 훌게로 거듭나기까지 아직 멀었다 (3)
니들은 진정한 훌게로 거듭나기까지 아직 멀었다 (3)
··
이색휘들아 훌게 까지마라 이게 뭐하는 짓이냐?! (7)
이색휘들아 훌게 까지마라 이게 뭐하는 짓이냐?! (7)
··
신흥 훌게.JPG신흥 훌게.JPG (5)
신흥 훌게.JPG신흥 훌게.JPG (5)
··
웃덕에있는 알바 방법 동영상 봤거든? (2)
웃덕에있는 알바 방법 동영상 봤거든? (2)
··
나 도서관 다니는 오리야 (3)
나 도서관 다니는 오리야 (3)
··
훌게류_최강훌게류_최강 (4)
훌게류_최강훌게류_최강 (4)
··
디자이어 조건 없나요? (2)
디자이어 조건 없나요? (2)
··
218님아 진짜어디삼? (4)
218님아 진짜어디삼? (4)
··
아몰레드 좆짱나서 X10샀다아몰레드 좆짱나서 X10샀다 (5)
아몰레드 좆짱나서 X10샀다아몰레드 좆짱나서 X10샀다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