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몇십,몇백만 하는 신발은 장식용임? 아니면 실사용임?
2. 1번에 이어서 실사용하면 돈 안 아까움?
3. 발덕후들은 크라운J처럼 그런 행동함?
흰 신발은 비 올 때 안 신고
신고 나서 닦고 ㅇㅇ
댓글 (5)
조단 1 레트로 전세계5000족 한정 2만3천엔에 사서 128만원까지 올라간거는 장식용
2,안사서 모르지만 보통 컬렉터들은 실사용 장식용 두족구입할걸? 존내 레어템아닌이상
3.초반에 존나 그짓함 ㅇㅇ ㅇㅇ 가죽 신발 비오면 안신음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