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와.. 기록 세웠네.

2010-07-12 19:56:03 조회 132
al_05kt.jpg

 

나 지난달(06월)에 110시간 통화 했네.

 

명세서 나오면 인증해야지.

 

ㄳ.

 

끝.

첨부 이미지

al_05kt.jpg

댓글 (2)

2010-07-12
뭐야 스팸전회라도하는거임?? ⓑ
2010-07-12
근데 데이터도 1기가나 씀. 흐흐흐
제목
바퀴벌레같은애새끼들 (3)
바퀴벌레같은애새끼들 (3)
··
바다가서 (3)
바다가서 (3)
··
그변이 인증을 봤다니...그변이 인증을 봤다니... (1)
그변이 인증을 봤다니...그변이 인증을 봤다니... (1)
··
아 좆나 덥냉 ... (2)
아 좆나 덥냉 ... (2)
··
인증은 했냐?인증은 했냐? (3)
인증은 했냐?인증은 했냐? (3)
··
와.. 기록 세웠네.와.. 기록 세웠네. (2)
와.. 기록 세웠네.와.. 기록 세웠네. (2)
··
허공에외치니까
허공에외치니까
··
런닝맨 본사람
런닝맨 본사람
··
정덕이네 (1)
정덕이네 (1)
··
드디어 버스탑승 (2)
드디어 버스탑승 (2)
··
돼람쥐가 연불이냐??
돼람쥐가 연불이냐??
··
모토로이랑 안드로원 말고는 안드로이드폰 풀린거 없냐?
모토로이랑 안드로원 말고는 안드로이드폰 풀린거 없냐?
··
입에서 똥냄새 난다는게 뭔지 알았다;; (1)
입에서 똥냄새 난다는게 뭔지 알았다;; (1)
··
퇴덕 (1)
퇴덕 (1)
··
입덕 복습끝 니미 병링픽한번하면 (1)
입덕 복습끝 니미 병링픽한번하면 (1)
··
엄마 모토로이 해피콜 왔당ㅋ엄마 모토로이 해피콜 왔당ㅋ (5)
엄마 모토로이 해피콜 왔당ㅋ엄마 모토로이 해피콜 왔당ㅋ (5)
··
돼람쥐돼람쥐 (9)
돼람쥐돼람쥐 (9)
··
에라이놈들아 난 간다 (4)
에라이놈들아 난 간다 (4)
··
218한테 껄떡대지마라 ㅇㅇ (5)
218한테 껄떡대지마라 ㅇㅇ (5)
··
사이즈이렇게묻는이유가뭐냐면여 (1)
사이즈이렇게묻는이유가뭐냐면여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