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니까 정직한 판매자인거같은데


잘못낚여가지고 


담당자 짤리고


뽐덕 진짜 정떨어진다


개봉이면 어떠냐 핸드폰에 이상없고 싸게 사면된거지


진짜 뽐덕 쓰레기 천국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