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그긔형플짤하나만듬.

 
2010-07-13 00:10:13 조회 115
1핵펀치.gif

형오기전에 내하드에 강지영짤있어서 만들고있었는데 왓네 돋네

 

근데 강지영이 너무작음

 

이짤 크면 긔여운데 ㅠㅠ

 

첨부 이미지

1핵펀치.gif

댓글 (12)

2010-07-13

ㅇㅇ

여우2010-07-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0-07-13
원래 짤에서 강지영부분만 잘라도 용량 작아지자나
2010-07-13
한승연이랑 박규리, 정니콜,구하라 펀치로날리는게 중요한뎅.
2010-07-13
그럼 프레임수 줄이면 되지 않나?
2010-07-13

근데 가로세로비율좆망이네 프로필엔 그렇게안되지만.

걍 하드에 강지영 움짤있길래만들어봄

그긔2010-07-13
귀엽긴한데 ....뭐 보이지도 않고..그냥 사진쓰는게 좋겠네=_=
IU2010-07-13
저거 원본 사이즈가 대충 620 352 정도 되는거 아님?

갱지영 쪽만 크롭해서  사이즈 맞춰 리사 후 지아에프 하면 더 나을듯
그긔2010-07-13

만들어줘 ㅋㅋ

그긔2010-07-13
원본을 보내달라!ㅋㅋ
2010-07-13
원본 2mb넘어서 귀찮넹.
그긔2010-07-13
아 ㅁ나들기 귀찮다 진짜 에잉 안써 패스
제목
그긔형플짤하나만듬.그긔형플짤하나만듬. (12)
그긔형플짤하나만듬.그긔형플짤하나만듬. (12)
··
헐,ㅅㅂ (4)
헐,ㅅㅂ (4)
··
아 이건 뭐 5분 대기조도 아니고 ... (2)
아 이건 뭐 5분 대기조도 아니고 ... (2)
··
여우야 플짤 사이즈 어케 줄이니? (12)
여우야 플짤 사이즈 어케 줄이니? (12)
··
구리더는 존내 티나지 않냐? (2)
구리더는 존내 티나지 않냐? (2)
··
오잉?오잉? (1)
오잉?오잉? (1)
··
스폰이야 걔들사정이고 (1)
스폰이야 걔들사정이고 (1)
··
달구 이거 니 사진 아님? (3)
달구 이거 니 사진 아님? (3)
··
고속질주 ㅇㅇ고속질주 ㅇㅇ (1)
고속질주 ㅇㅇ고속질주 ㅇㅇ (1)
··
신밍구 스폰 아님?(수정) (8)
신밍구 스폰 아님?(수정) (8)
··
몸매좋은여자연예인 (1)
몸매좋은여자연예인 (1)
··
플필짤하나만듬 (2)
플필짤하나만듬 (2)
··
역시 짤은 이게 최고 ㅇㅇ (1)
역시 짤은 이게 최고 ㅇㅇ (1)
··
난 신민아가 좋더라 (3)
난 신민아가 좋더라 (3)
··
내 인생 3대 여신 ㅇㅇ내 인생 3대 여신 ㅇㅇ (2)
내 인생 3대 여신 ㅇㅇ내 인생 3대 여신 ㅇㅇ (2)
··
아 이색휘들은 지금 이 시간에도 이러냉?! (1)
아 이색휘들은 지금 이 시간에도 이러냉?! (1)
··
.. (3)
.. (3)
··
이연희이쁘다 (2)
이연희이쁘다 (2)
··
여우 쌩유 ㅇㅇ (2)
여우 쌩유 ㅇㅇ (2)
··
성남시 부도 난건가요? (7)
성남시 부도 난건가요?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