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blog.naver.com/softsol?Redirect=Log&logNo=70068958872

 

그냥 올릴려니까 안되네

 

근데 십덕 왜 500메가씩 4장 2mb가최대업로드임?좀늘리져 그븅...

 

여기서 펀치날리는짤

 

긔엽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