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발볼이넓은데 에어포스가 발볼넓게나온시리즈자나여
그래서 저 250gs신거든여? gs가 싸자나여 ㅎㅎ
나머지도 나이키면 다 gs250사도 얼추됨?
볼이 그렇게차이안남?
245도 신을수있을거가튼데 걍좀 편하려고 50신음, 50에 깔창도깔아봣으니뭐.
제가발볼이넓은데 에어포스가 발볼넓게나온시리즈자나여
그래서 저 250gs신거든여? gs가 싸자나여 ㅎㅎ
나머지도 나이키면 다 gs250사도 얼추됨?
볼이 그렇게차이안남?
245도 신을수있을거가튼데 걍좀 편하려고 50신음, 50에 깔창도깔아봣으니뭐.
댓글 (7)
보통 gs가 미쿡 애들용이자나 ㅇㅇ
정사이즈 신으면 될거임ㅇㅇ
그밑에는 유아용ps고 ㅇㅇ
gs가신도싸고 이쁜거도마늠 ㅋ
칼라웨이가 존나이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