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발볼이넓은데 에어포스가 발볼넓게나온시리즈자나여

 

그래서 저 250gs신거든여? gs가 싸자나여 ㅎㅎ

 

나머지도 나이키면 다 gs250사도 얼추됨?

 

볼이 그렇게차이안남?

 

245도 신을수있을거가튼데 걍좀 편하려고 50신음, 50에 깔창도깔아봣으니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