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엄마가 롤리팝2를 396.000원에 가져오셨어.
기기변경으로...
이전에 쓰던 핸드폰의 약정금액이
45,650원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게다가 유심도 후불로 집어넣고
요금제는 올인원45...
근데 할부지원도 더블할인도 아닌거야.
그래서 114에 물어봤더니
스페셜 할인이라는게 있대.
올인원45쓰면 15950원씩 까인다는거야.
근데 엄마 친구 대리점에서 해온거라
뭐라고 못하겠어...
우리 엄마가 롤리팝2를 396.000원에 가져오셨어.
기기변경으로...
이전에 쓰던 핸드폰의 약정금액이
45,650원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게다가 유심도 후불로 집어넣고
요금제는 올인원45...
근데 할부지원도 더블할인도 아닌거야.
그래서 114에 물어봤더니
스페셜 할인이라는게 있대.
올인원45쓰면 15950원씩 까인다는거야.
근데 엄마 친구 대리점에서 해온거라
뭐라고 못하겠어...
댓글 (16)
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