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살려고 하면 좆빠지는게 문제.
금 한돈에 7만원 할때 인가? 하여튼 그때 3돈짜리 가족반지 받았는데
금한돈에 20만원 좀 넘더라?
그래서 팔고 싸구려 링하나 맞출까 했더니
ㅅㅂ 24k 3돈이 14k 링 2개 밖에 안된다는 말 듣고 충격.
그래서 걍 주식 다 뽑고 금테크나 탈까 고민했더니
명박이 취임 이후부터 금값 추이를 보니 .... 아 ㅅㅂ 내가 왜 주식했지란 생각이...
다시 살려고 하면 좆빠지는게 문제.
금 한돈에 7만원 할때 인가? 하여튼 그때 3돈짜리 가족반지 받았는데
금한돈에 20만원 좀 넘더라?
그래서 팔고 싸구려 링하나 맞출까 했더니
ㅅㅂ 24k 3돈이 14k 링 2개 밖에 안된다는 말 듣고 충격.
그래서 걍 주식 다 뽑고 금테크나 탈까 고민했더니
명박이 취임 이후부터 금값 추이를 보니 .... 아 ㅅㅂ 내가 왜 주식했지란 생각이...
댓글 (5)
14k반지사려면 그냥 텅스텐 사라 텅스텐
텅스텐은 되팔리지가 않아서
살땐 비싼데
근데 특이해서 맘에 들긴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