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살려고 하면 좆빠지는게 문제.


금 한돈에 7만원 할때 인가? 하여튼 그때 3돈짜리 가족반지 받았는데

금한돈에 20만원 좀 넘더라?


그래서 팔고 싸구려 링하나 맞출까 했더니


ㅅㅂ 24k 3돈이 14k 링 2개 밖에 안된다는 말 듣고 충격.


그래서 걍 주식 다 뽑고 금테크나 탈까 고민했더니


명박이 취임 이후부터 금값 추이를 보니 .... 아 ㅅㅂ 내가 왜 주식했지란 생각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