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정덕돋네

 
2010-07-13 16:30:58 조회 137
그냥미친년이네.jpg

레알 존나 순식간에 정덕

첨부 이미지

그냥미친년이네.jpg

댓글 (4)

그긔2010-07-13

말할게있고 안할게있지 ㅋㅋ 짤방제목 그대로 레알미친년이네 ㅋㅋ배알이 꼴렸나보네 ㅋㅋ

2010-07-13
첫줄에 열폭은아니였다는 방패도...

개드립임
2010-07-13
머 이런 개 샹년이
홀홀2010-07-13
ㅇㅇ.
제목
전엔 김씨가 오면 정덕이더니 (6)
전엔 김씨가 오면 정덕이더니 (6)
··
대단하구만 뽐덕 (3)
대단하구만 뽐덕 (3)
··
아니면 말면 되는 건데 (4)
아니면 말면 되는 건데 (4)
··
정덕돋네정덕돋네 (4)
정덕돋네정덕돋네 (4)
··
김씨이모 레알 서울대? (3)
김씨이모 레알 서울대? (3)
··
그래도 김씨는 화염병세대는아니네 (2)
그래도 김씨는 화염병세대는아니네 (2)
··
더럽다 (3)
더럽다 (3)
··
야들아. 이 번호 아는 사람. (6)
야들아. 이 번호 아는 사람. (6)
··
동서울터미널 학교다닐떄존나마니갔는데 ㅡㅡ (2)
동서울터미널 학교다닐떄존나마니갔는데 ㅡㅡ (2)
··
몇 월에 오는데. (2)
몇 월에 오는데. (2)
··
김씨서울대출신인데 ㅡㅡ (6)
김씨서울대출신인데 ㅡㅡ (6)
··
헐 김씨 관악 삼? 관악역?! (3)
헐 김씨 관악 삼? 관악역?! (3)
··
홀홀 나 161718일에 가거든? (3)
홀홀 나 161718일에 가거든? (3)
··
홀홀 서울 어디사냐 ㅡㅡ (3)
홀홀 서울 어디사냐 ㅡㅡ (3)
··
니들아. 아이디어 한 번 더 좀. (3)
니들아. 아이디어 한 번 더 좀. (3)
··
좋은일좀생겼으면좋겠다 (3)
좋은일좀생겼으면좋겠다 (3)
··
제라스 갑부님. (4)
제라스 갑부님. (4)
··
홀홀 고기귀신아 (3)
홀홀 고기귀신아 (3)
··
돈벌형은 저장할짤이너무많아서 귀찮아서안함.돈벌형은 저장할짤이너무많아서 귀찮아서안함. (1)
돈벌형은 저장할짤이너무많아서 귀찮아서안함.돈벌형은 저장할짤이너무많아서 귀찮아서안함. (1)
··
저장안했는데 ㅡㅡ 홀홀 헛다리돋네저장안했는데 ㅡㅡ 홀홀 헛다리돋네 (1)
저장안했는데 ㅡㅡ 홀홀 헛다리돋네저장안했는데 ㅡㅡ 홀홀 헛다리돋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