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까 오는 길에 진동이 울리는 거야.

 

빼보니까 아무것도 안 왔어.

 

??

 

통화 버튼 누르니까 유심 설정 중 뜨더랑.

 

지 혼자 껐다 켜진 거.

 

글 쓰기 전에도 보니까 꺼져있네.

 

아옼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