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3월에 구입해서 폰 산곳에서는 6개월동안 의무사용해야한다고해서
9월까지 써야되는 걸로 알고 있었는데요
(현금완납폰? 이라고 사서 위약금도 없었는데;;;;;
요금제는 유지하라고 했어요)
6개월 의무사용 안지켜도 된다는 리플을 봐서요
8월달에 해지해도 되요???
제가 3월에 구입해서 폰 산곳에서는 6개월동안 의무사용해야한다고해서
9월까지 써야되는 걸로 알고 있었는데요
(현금완납폰? 이라고 사서 위약금도 없었는데;;;;;
요금제는 유지하라고 했어요)
6개월 의무사용 안지켜도 된다는 리플을 봐서요
8월달에 해지해도 되요???
댓글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