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3월에 구입해서 폰 산곳에서는  6개월동안 의무사용해야한다고해서

9월까지 써야되는 걸로 알고 있었는데요

(현금완납폰? 이라고 사서 위약금도 없었는데;;;;;

요금제는 유지하라고 했어요)

 

 

6개월 의무사용 안지켜도 된다는 리플을 봐서요

 

8월달에 해지해도 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