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야 나 오늘 도미노피자 첨 먹어봄.

2010-07-13 22:48:05 조회 118
Al_kt06.JPG

 

진짜 30분 만에 오더라??

 

ㄳ.

 

끝.

첨부 이미지

Al_kt06.JPG

댓글 (3)

2
2010-07-13
ㅇㅇ
2010-07-13

부르주아네

2010-07-13
ㅇㅇ 부르주아네 ⓑ
제목
218한테 껄떡거릴 애들이 없으니 (5)
218한테 껄떡거릴 애들이 없으니 (5)
··
충전기는 뭐가 좋음? (2)
충전기는 뭐가 좋음? (2)
··
오늘 쇼핑 좀 했음.. (2)
오늘 쇼핑 좀 했음.. (2)
··
모토로이 2.2업그레이드 확정 아니였냐? (2)
모토로이 2.2업그레이드 확정 아니였냐? (2)
··
비도 오고 십덕은 정덕이고 (2)
비도 오고 십덕은 정덕이고 (2)
··
야 나 오늘 도미노피자 첨 먹어봄.야 나 오늘 도미노피자 첨 먹어봄. (3)
야 나 오늘 도미노피자 첨 먹어봄.야 나 오늘 도미노피자 첨 먹어봄. (3)
··
근데 그분 (1)
근데 그분 (1)
··
그분 (3)
그분 (3)
··
근데 (4)
근데 (4)
··
ㅎㅎ (3)
ㅎㅎ (3)
··
컨슈리머리포트가 (3)
컨슈리머리포트가 (3)
··
아이폰 돋네.아이폰 돋네. (4)
아이폰 돋네.아이폰 돋네. (4)
··
움짤에 잉여력을 다 쏟아버렸음 ㅇㅇ (3)
움짤에 잉여력을 다 쏟아버렸음 ㅇㅇ (3)
··
안녕 얘들아 (6)
안녕 얘들아 (6)
··
오늘 회식의 메뉴는 (2)
오늘 회식의 메뉴는 (2)
··
옥션에 모토로이 남은거 잇음? (3)
옥션에 모토로이 남은거 잇음? (3)
··
어머니 네이트 대화명이.. (3)
어머니 네이트 대화명이.. (3)
··
ㅇㅇ 늬들 뭐 하냐.ㅇㅇ 늬들 뭐 하냐. (4)
ㅇㅇ 늬들 뭐 하냐.ㅇㅇ 늬들 뭐 하냐. (4)
··
정덕 쩌네 ㅇㅇ (2)
정덕 쩌네 ㅇㅇ (2)
··
아시발 (3)
아시발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