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 녹돈이 제일 맛있었음 ㅇㅇ
근데 돼지는 전부 거기서 거기라 ㅇㅇ
삼겹보단 미삼겹(오겹)이 더 맛있음 ㅇㅇ
가격도 더 싸고
대충 그람 당 1~200원은 쌀 걸
뒷다리는 그냥 아주 존나 개씹이고
항정이랑 갈매기도 맛있고 그럼 ㅇㅇ
보성 녹돈이 제일 맛있었음 ㅇㅇ
근데 돼지는 전부 거기서 거기라 ㅇㅇ
삼겹보단 미삼겹(오겹)이 더 맛있음 ㅇㅇ
가격도 더 싸고
대충 그람 당 1~200원은 쌀 걸
뒷다리는 그냥 아주 존나 개씹이고
항정이랑 갈매기도 맛있고 그럼 ㅇㅇ
댓글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