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중에 안 태워주는 사람이 있을 거임.
그런 사람 나오면 니가 타는 거임 ㅇㅇ.
그 사람이 나일 수도 있고 ㅇㅇ.
그렇다면 고기 사줘야 함 ㅇㅇ.
지금 보니까 신청서 링크도 날아갔음 ㅇㅇ,스크 2지 근데 스카이네저런것도 괜찮음?
댓글 (3)
지금 보니까 신청서 링크도 날아갔음 ㅇㅇ,
스크 2지 근데 스카이네
저런것도 괜찮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