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 위약금 질문이 이렇게 많아.
그리고 어떤 애는 4월에 샀는데 6개월 유지 조건이래.
안 지키면 벌금 문다고 했대.
까먹고 샀대.
전화 왔대.
님 왜 안 지킴.
헐 ㅈㅅ.
님 벌금 물 거임.
헐. 얼마염.
잘 모르겠음. 내가 5년 동안 장사하면서 님 같은 사람 처음 봄.
이런 글도 있고.
웬 아무것도 모르는 애들이 스마트폰을 그렇게들 사고 싶어하는지.
뭔 위약금 질문이 이렇게 많아.
그리고 어떤 애는 4월에 샀는데 6개월 유지 조건이래.
안 지키면 벌금 문다고 했대.
까먹고 샀대.
전화 왔대.
님 왜 안 지킴.
헐 ㅈㅅ.
님 벌금 물 거임.
헐. 얼마염.
잘 모르겠음. 내가 5년 동안 장사하면서 님 같은 사람 처음 봄.
이런 글도 있고.
웬 아무것도 모르는 애들이 스마트폰을 그렇게들 사고 싶어하는지.
댓글 (3)
http://kin.naver.com/qna/detail.nhn?d1id=1&dirId=1070202&docId=113100151">http://kin.naver.com/qna/detail.nhn?d1id=1&dirId=1070202&docId=1131001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