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 위약금 질문이 이렇게 많아.

 

그리고 어떤 애는 4월에 샀는데 6개월 유지 조건이래.

 

안 지키면 벌금 문다고 했대.

 

까먹고 샀대.

 

전화 왔대.

 

님 왜 안 지킴.

 

헐 ㅈㅅ.

 

님 벌금 물 거임.

 

헐. 얼마염.

 

잘 모르겠음. 내가 5년 동안 장사하면서 님 같은 사람 처음 봄.

 

이런 글도 있고.

 

웬 아무것도 모르는 애들이 스마트폰을 그렇게들 사고 싶어하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