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서 작성 마지막에 24개월 써있길래.

 

??

 

24개월이었나?

 

후도 핑크 있던데.

 

후폰이 더 좋은데?

 

후 살까?

 

돈벌이 탔다니까 약간 찝찝했음.

 

안 살라공.

 

캔디 살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