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고인나니까 좀 갠ㅊ누한거 같당.

2010-07-14 15:56:43 조회 117
DSC_100625 (181).jpg

가만있어도 욱신욱신했는데

통증도 좀 가라 앉은거 같넹ㅋㅋ

밥이나 묵으깡?

 

첨부 이미지

DSC_100625 (181).jpg

댓글 (5)

2010-07-14
ㅇㅇ
2010-07-14
여덕이네 ⓑ
홀홀2010-07-14
ㅇㅇ.
2
2010-07-14
쇽호 해장 술~
그긔2010-07-14
ㅅㅅ
제목
야들아. (2)
야들아. (2)
··
귀여운 짤귀여운 짤 (5)
귀여운 짤귀여운 짤 (5)
··
요새 움짤이 대센가바?요새 움짤이 대센가바? (4)
요새 움짤이 대센가바?요새 움짤이 대센가바? (4)
··
파오리 짤빵 만들어줘라 ㅇㅇ (6)
파오리 짤빵 만들어줘라 ㅇㅇ (6)
··
애뜨랑 너들 나좀 도와줘라 ㅇㅇ (7)
애뜨랑 너들 나좀 도와줘라 ㅇㅇ (7)
··
자고인나니까 좀 갠ㅊ누한거 같당.자고인나니까 좀 갠ㅊ누한거 같당. (5)
자고인나니까 좀 갠ㅊ누한거 같당.자고인나니까 좀 갠ㅊ누한거 같당. (5)
··
파오리 지금쯤 완성됐다고 올릴 듯. (2)
파오리 지금쯤 완성됐다고 올릴 듯. (2)
··
핑크폰을 사야 하는 여러 가지 이유. (6)
핑크폰을 사야 하는 여러 가지 이유. (6)
··
테라바이트 mp3 샀음!테라바이트 mp3 샀음! (5)
테라바이트 mp3 샀음!테라바이트 mp3 샀음! (5)
··
후폰내가 (2)
후폰내가 (2)
··
후폰이라.. (8)
후폰이라.. (8)
··
이럴수가 (3)
이럴수가 (3)
··
색깔은 핑크가 최고야! (6)
색깔은 핑크가 최고야! (6)
··
나도 아이폰보다는 (2)
나도 아이폰보다는 (2)
··
지식인에서 놀 때 이런 애도 있었는데. (5)
지식인에서 놀 때 이런 애도 있었는데. (5)
··
ㅋ로스야 움짤가져가ㅋ로스야 움짤가져가 (7)
ㅋ로스야 움짤가져가ㅋ로스야 움짤가져가 (7)
··
보험사기.xxl보험사기.xxl (4)
보험사기.xxl보험사기.xxl (4)
··
지금 아이폰 3GS쓰고있는데 아이폰 4 땡긴다. iPhone 4 (4)
지금 아이폰 3GS쓰고있는데 아이폰 4 땡긴다. iPhone 4 (4)
··
218 흑심없이 (6)
218 흑심없이 (6)
··
살면서 좆나 황당한 경험 (7)
살면서 좆나 황당한 경험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