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문자가 오더랑.
크리스탈 ㄴㄴ.
익뮤 ㄴㄴ.
퀼트 ㅇㅇ.
홀홀님 명의로 skt 가입됨.
msafer
처음에는 아, 아까 신청서 썼구나 ㅇㅇ.
생각 했는데.
음? 번호 크리스탈로 썼는데?
그리고 msafer에서 왜 이 번호로 오지.
여기에서 확인할 때는 아~~주 예전 번호로 했었는데.
아무튼 틸트 개통된 듯 ㅇㅇ.
갑자기 문자가 오더랑.
크리스탈 ㄴㄴ.
익뮤 ㄴㄴ.
퀼트 ㅇㅇ.
홀홀님 명의로 skt 가입됨.
msafer
처음에는 아, 아까 신청서 썼구나 ㅇㅇ.
생각 했는데.
음? 번호 크리스탈로 썼는데?
그리고 msafer에서 왜 이 번호로 오지.
여기에서 확인할 때는 아~~주 예전 번호로 했었는데.
아무튼 틸트 개통된 듯 ㅇㅇ.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