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문자가 오더랑.

 

크리스탈 ㄴㄴ.

 

익뮤 ㄴㄴ.

 

퀼트 ㅇㅇ.

 

홀홀님 명의로 skt 가입됨.

 

msafer

 

처음에는 아, 아까 신청서 썼구나 ㅇㅇ.

 

생각 했는데.

 

음? 번호 크리스탈로 썼는데?

 

그리고 msafer에서 왜 이 번호로 오지.

 

여기에서 확인할 때는 아~~주 예전 번호로 했었는데.

 

아무튼 틸트 개통된 듯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