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배고프당...

2010-07-14 17:24:58 조회 116
사일런트힐.gif

여친님이 또 핸폰 꺼놓고 회사동료들하고 놀러갈듯...

 

 

 

배터리 없어서 미리 연락했다네...

 

 

 

그래도 오늘은 회사 선임들 핸폰 빌려서 연락한다넹... >_<

첨부 이미지

사일런트힐.gif

댓글 (13)

홀홀2010-07-14
사줘.
2010-07-14
야이...니가 좀 사봐라

군대갈때 닭갈비 먹였더니...
2
2010-07-14

빌려서 연락까지
기특기특
2010-07-14
>_<
IU2010-07-14
말은 그렇게 하지만 현실은 나이트 부킹
2010-07-14
ㅠㅜ
그긔2010-07-14
오오 좋네여
2010-07-14
>_<
홀홀2010-07-14
8300준 거 까먹음?
2010-07-14
고마워
홀홀2010-07-14
사줘.
2010-07-14
시발늠... 군대간다고 깔창까지 사줬더니...
홀홀2010-07-14

깔창 불편해서 안 신음.

제목
야이 뉴스 옆에 게시판 두개나 더있었네? (6)
야이 뉴스 옆에 게시판 두개나 더있었네? (6)
··
헐~ 핡~헐~ 핡~ (4)
헐~ 핡~헐~ 핡~ (4)
··
틸트랑 같은 대리점 맞네.
틸트랑 같은 대리점 맞네.
··
오늘은 어떤거 리뷰 올리지? (6)
오늘은 어떤거 리뷰 올리지? (6)
··
난 연락 안안오는거보니 (4)
난 연락 안안오는거보니 (4)
··
난 덕력올리려고 치사하게 정주행이나 질덕같은거 안한다난 덕력올리려고 치사하게 정주행이나 질덕같은거 안한다 (2)
난 덕력올리려고 치사하게 정주행이나 질덕같은거 안한다난 덕력올리려고 치사하게 정주행이나 질덕같은거 안한다 (2)
··
노블레스 오블리주.... 덕력기부해야하나.. (6)
노블레스 오블리주.... 덕력기부해야하나.. (6)
··
20덕찍으니깐 뉴스옆에 비게생기네;; (6)
20덕찍으니깐 뉴스옆에 비게생기네;; (6)
··
헐 20덕.. (7)
헐 20덕.. (7)
··
배고프당...배고프당... (13)
배고프당...배고프당... (13)
··
틸트는 해피콜 준다고 했었는데. (1)
틸트는 해피콜 준다고 했었는데. (1)
··
요즘 여우님이 뜸함.. (6)
요즘 여우님이 뜸함.. (6)
··
하사싱이는 봄미다 (4)
하사싱이는 봄미다 (4)
··
헐 나 20덕... (7)
헐 나 20덕... (7)
··
후폰해피콜은 (4)
후폰해피콜은 (4)
··
난 후폰 해피콜 왔음 (3)
난 후폰 해피콜 왔음 (3)
··
안녕하세요 (10)
안녕하세요 (10)
··
레알퇴더 ㄱ (6)
레알퇴더 ㄱ (6)
··
후폰 해피콜이 안오네요.. (6)
후폰 해피콜이 안오네요.. (6)
··
복귀 ㅇㅇ (6)
복귀 ㅇㅇ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