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넥원과 아잉폰중 어떤게 진리?

8
2010-07-14 21:41:50 조회 104
20100205_04.jpg

넥원나도 지를까 고민중ㅇㅇ

 

갤럭시차기모델괜찮을라나?

 

일반인들은 갤럭시 물고빨고

 

난리도 아닌데

 

갤럭시랑 아이폰 둘중 하나라면서

 

우주최강인줄알더라 아는지인들은

 

더쿠들만 넥원찬양 ㅋ_ㅋ

 

 

첨부 이미지

20100205_04.jpg
강민경

댓글 (5)

IU2010-07-14
ㅇㅇ
여우2010-07-14
안드로이드 기준은 넥서스원

iOS 기준은 아이폰
2010-07-14
난 일반인인데 넥원 좋은데
2010-07-14
그중에 활용할줄모르는새끼가 70%...
2010-07-14
걍편히쓰기엔아이폰 어플많자나
제목
내가 아는 뽐덕새기의 보험사기.txt (3)
내가 아는 뽐덕새기의 보험사기.txt (3)
··
모토쿼티 출시했어?모토쿼티 출시했어?
모토쿼티 출시했어?모토쿼티 출시했어?
··
여러분은 프로토스를 왜 시작하십니까 라고 하시면! (3)
여러분은 프로토스를 왜 시작하십니까 라고 하시면! (3)
··
넥원과 아잉폰중 어떤게 진리?넥원과 아잉폰중 어떤게 진리? (5)
넥원과 아잉폰중 어떤게 진리?넥원과 아잉폰중 어떤게 진리? (5)
··
XXL (5)
XXL (5)
··
스타팀플재밌긬 (2)
스타팀플재밌긬 (2)
··
희안하게 이자르가 끌리넹..희안하게 이자르가 끌리넹.. (4)
희안하게 이자르가 끌리넹..희안하게 이자르가 끌리넹.. (4)
··
스크 지피테크좀 알려줄사람? (5)
스크 지피테크좀 알려줄사람? (5)
··
여우야 여우야 뭐하니 (4)
여우야 여우야 뭐하니 (4)
··
근데 안드로이드는 언제부터 2.2 업글가능해? (2)
근데 안드로이드는 언제부터 2.2 업글가능해? (2)
··
모토로이 너무 민감함 (6)
모토로이 너무 민감함 (6)
··
내가 아직도 병맛의 전당에 랭크되어있다니...내가 아직도 병맛의 전당에 랭크되어있다니... (5)
내가 아직도 병맛의 전당에 랭크되어있다니...내가 아직도 병맛의 전당에 랭크되어있다니... (5)
··
박스웹 접속중 (2)
박스웹 접속중 (2)
··
야 운동화 살려는놈이 누구냐 (3)
야 운동화 살려는놈이 누구냐 (3)
··
안녕 얘들아 (3)
안녕 얘들아 (3)
··
나이키 맥스는 어떠냐?나이키 맥스는 어떠냐? (2)
나이키 맥스는 어떠냐?나이키 맥스는 어떠냐? (2)
··
근데 제라스 울릉도나 섬에 감금됐냐?근데 제라스 울릉도나 섬에 감금됐냐? (2)
근데 제라스 울릉도나 섬에 감금됐냐?근데 제라스 울릉도나 섬에 감금됐냐? (2)
··
오늘 두끼먹음.. (3)
오늘 두끼먹음.. (3)
··
토요일날 놀러감 (3)
토요일날 놀러감 (3)
··
옴니아 팝인가 뭐시깽이는 (5)
옴니아 팝인가 뭐시깽이는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