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내일
이아니라 오늘이넹ㅋ
하이킹감ㅋ
말일전에 안돌아오면 죽은줄 알렴
ㅎㅋ;;
아모턴 기냥그러타고
ㅇㅇ
나죽으면 살아생전 마지막으로 싼 글이될득 :D
그럼 이거 추모공지로.

는 됫고
라기보단 그븅한테 잘보여논게업능거그트므로 패쓰
ㅇㅇ

한줄요약 : 여행가는게 자랑 XD



from m.boxweb.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