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메일 보는데.

 

틸트 번호까지 메일로 오더라.

 

kt랑 lg에서는 이런 거 없었는데.

 

sk 좋은 듯 ㅇㅇ.

 

근데 판매자가 해피콜도 없고.

 

운송장 번호도 없고.

 

이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