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 차이지 일단 다른 사람 만들어놓고 앞에 넘을 차는게 보통이지 않냐 그리고 차마 못끊어서 질질끌면 양다리 되는거고 그리고 딴사람 없어도 싫으면 헤어지는거지 그래놓고 추후 이년 솔로염 ㄳ
2
2010-07-15
레알 남친이 나한테 소흘해 ㅠㅠ 근데 말로는 아니래 ( 뭐 당근 그렇게 이빨 까겠긔만..)
2
2010-07-15
헐 이것들아 로스 말고 레알 남친
짐승ㅇ동2010-07-15
우리 로스 까지마라 ㅠㅠ
2
2010-07-15
ㅠㅠ로스깐거 아니긔
돼람쥐2010-07-15
일단 다른 사람 만들어놓고 앞에 넘을 차는게 보통이지 않냐일단 다른 사람 만들어놓고 앞에 넘을 차는게 보통이지 않냐일단 다른 사람 만들어놓고 앞에 넘을 차는게 보통이지 않냐일단 다른 사람 만들어놓고 앞에 넘을 차는게 보통이지 않냐일단 다른 사람 만들어놓고 앞에 넘을 차는게 보통이지 않냐일단 다른 사람 만들어놓고 앞에 넘을 차는게 보통이지 않냐일단 다른 사람 만들어놓고 앞에 넘을 차는게 보통이지 않냐일단 다른 사람 만들어놓고 앞에 넘을 차는게 보통이지 않냐일단 다른 사람 만들어놓고 앞에 넘을 차는게 보통이지 않냐일단 다른 사람 만들어놓고 앞에 넘을 차는게 보통이지 않냐일단 다른 사람 만들어놓고 앞에 넘을 차는게 보통이지 않냐일단 다른 사람 만들어놓고 앞에 넘을 차는게 보통이지 않냐일단 다른 사람 만들어놓고 앞에 넘을 차는게 보통이지 않냐일단 다른 사람 만들어놓고 앞에 넘을 차는게 보통이지 않냐ㅍ
댓글 (12)
일단 다른 사람 만들어놓고 앞에 넘을 차는게 보통이지 않냐
그리고 차마 못끊어서 질질끌면 양다리 되는거고
그리고 딴사람 없어도 싫으면 헤어지는거지
그래놓고 추후 이년 솔로염 ㄳ
나한테 소흘해 ㅠㅠ
근데 말로는 아니래 ( 뭐 당근 그렇게 이빨 까겠긔만..)
로스 말고
레알 남친
오롯이 너의 판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