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ㅇㅇ

2
2010-07-15 11:18:17 조회 93
침뱉는오리.jpg

너님들 레알

 

애인 있음

 

다른 이성 안 만남?

 

 

1. 애인이 애인 같지 않으면 버리는게 답임?

 

2 .아님 계속 물고 있고  뒤로 호박씨 깜?

 

 

첨부 이미지

침뱉는오리.jpg
218
Signature
아 니기미 잠을 못자서 예민 함..

댓글 (12)

2010-07-15
허 로스가 애인같지 않음?
2
2010-07-15
ㅠㅠ헐
L
2010-07-15
로스형한테 일러야지
2
2010-07-15
왜이럼
2010-07-15
사람 차이지
일단 다른 사람 만들어놓고 앞에 넘을 차는게 보통이지 않냐
그리고 차마 못끊어서 질질끌면 양다리 되는거고
그리고 딴사람 없어도 싫으면 헤어지는거지
그래놓고 추후 이년 솔로염 ㄳ
2
2010-07-15
레알 남친이
나한테 소흘해 ㅠㅠ
근데 말로는 아니래 ( 뭐 당근 그렇게 이빨 까겠긔만..)
2
2010-07-15
헐 이것들아
로스 말고
레알 남친
짐승ㅇ동2010-07-15
우리 로스 까지마라 ㅠㅠ 
2
2010-07-15
ㅠㅠ로스깐거 아니긔
돼람쥐2010-07-15
일단 다른 사람 만들어놓고 앞에 넘을 차는게 보통이지 않냐일단 다른 사람 만들어놓고 앞에 넘을 차는게 보통이지 않냐일단 다른 사람 만들어놓고 앞에 넘을 차는게 보통이지 않냐일단 다른 사람 만들어놓고 앞에 넘을 차는게 보통이지 않냐일단 다른 사람 만들어놓고 앞에 넘을 차는게 보통이지 않냐일단 다른 사람 만들어놓고 앞에 넘을 차는게 보통이지 않냐일단 다른 사람 만들어놓고 앞에 넘을 차는게 보통이지 않냐일단 다른 사람 만들어놓고 앞에 넘을 차는게 보통이지 않냐일단 다른 사람 만들어놓고 앞에 넘을 차는게 보통이지 않냐일단 다른 사람 만들어놓고 앞에 넘을 차는게 보통이지 않냐일단 다른 사람 만들어놓고 앞에 넘을 차는게 보통이지 않냐일단 다른 사람 만들어놓고 앞에 넘을 차는게 보통이지 않냐일단 다른 사람 만들어놓고 앞에 넘을 차는게 보통이지 않냐일단 다른 사람 만들어놓고 앞에 넘을 차는게 보통이지 않냐ㅍ
2
2010-07-15
ㅋㅋㅋㅋ
2010-07-15

오롯이 너의 판단

제목
웃덕에 플래시 뜨지? (2)
웃덕에 플래시 뜨지? (2)
··
폰텤게시판 들어가지는 덕후 읶냐? (3)
폰텤게시판 들어가지는 덕후 읶냐? (3)
··
진짜 진지하게 경고하는데 와우하지마라 (3)
진짜 진지하게 경고하는데 와우하지마라 (3)
··
존나무섭다 질문게시판에 -10 도 되네? (2)
존나무섭다 질문게시판에 -10 도 되네? (2)
··
아이돌들 94년생 89년생 이런거보니깐 (4)
아이돌들 94년생 89년생 이런거보니깐 (4)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6)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6)
··
니들 시발 아닌거처럼 왜지랄임? (6)
니들 시발 아닌거처럼 왜지랄임? (6)
··
틸트 운송장 떴다. (1)
틸트 운송장 떴다. (1)
··
ㅇㅇㅇㅇ (12)
ㅇㅇㅇㅇ (12)
··
아 마따 나도 어제 주문한 파워서플라이 (2)
아 마따 나도 어제 주문한 파워서플라이 (2)
··
3명 밖에 업ㅂ엉 (2)
3명 밖에 업ㅂ엉 (2)
··
무한도전에 정준하가 있다면 십덕엔 김씨 (4)
무한도전에 정준하가 있다면 십덕엔 김씨 (4)
··
포미닛에 현아가 있다면 십덕엔 김씨 (1)
포미닛에 현아가 있다면 십덕엔 김씨 (1)
··
어어어어어어우~ 어어어어우~ Change~ (2)
어어어어어어우~ 어어어어우~ Change~ (2)
··
어휴 한심하당 (3)
어휴 한심하당 (3)
··
간미연 노래 조타 (1)
간미연 노래 조타 (1)
··
아는형이랑 뼈해장국 먹으러가야지 (4)
아는형이랑 뼈해장국 먹으러가야지 (4)
··
이끼 (1)
이끼 (1)
··
문자 옴. (2)
문자 옴. (2)
··
우왘. 돈벌이 우체국 택배 검색하래서 했는데. (1)
우왘. 돈벌이 우체국 택배 검색하래서 했는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