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6시 까지

 

일당 7만원

 

점심제공 (행사장 지하식당)

 

행사끝나고 치우는거 도와주면 (약 30분예정)

 

6만원짜리 중국집 코스요리 제공

 

하는일은

 

행사장에서 시작할때 11~12시 사이에 오는 분들한테 팜플렛 나눠주고

 

행사 시작하면 한시간에 한번씩 사람들 과자 채워 주면 끝

 

즉 7시간 동안 자리지키면서  1시간 반짝 팜플렛 노나 주고 한시간에 10분씩 과자 채워주면 됨

 

 

괜춘하지 않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