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내 여친님...

2010-07-15 12:30:07 조회 112
너무좋아.jpg

잠이 참 많으심...

 

 

 

ㅠㅠ

 

 

 

잘때도 누우면 그냥 기절...

 

 

 

문자 몇통 주고받고 싶어도 바로 기절하셔서

 

 

 

무반응...

첨부 이미지

너무좋아.jpg

댓글 (4)

2010-07-15
먼저..
2010-07-15
이 미친...
ttlrroalsdn2010-07-15
아 시발 꿈
2
2010-07-15
와 내 남친이랑 삐까삐까하네

둘이 만나면 환상이겠긔
제목
쫄보들아 쫄ㄹ지마라 그분 대인배라서 그냥 넘어감 ㅇㅇ (3)
쫄보들아 쫄ㄹ지마라 그분 대인배라서 그냥 넘어감 ㅇㅇ (3)
··
그분이 갑자기 (2)
그분이 갑자기 (2)
··
어휴 늬들 때문에 (1)
어휴 늬들 때문에 (1)
··
야 근데 질문하는 놈이 - 달고 딴 놈이 답변하면 (2)
야 근데 질문하는 놈이 - 달고 딴 놈이 답변하면 (2)
··
개새끼들 (1)
개새끼들 (1)
··
엑페는 12/4로 떠도 사지마라 (4)
엑페는 12/4로 떠도 사지마라 (4)
··
형은 밥먹고 오마...형은 밥먹고 오마... (1)
형은 밥먹고 오마...형은 밥먹고 오마... (1)
··
빽섭한번하겟네빽섭한번하겟네 (1)
빽섭한번하겟네빽섭한번하겟네 (1)
··
헐 돋음 캐삭 안해도 되었었네 (3)
헐 돋음 캐삭 안해도 되었었네 (3)
··
글좀 작작싸라 (1)
글좀 작작싸라 (1)
··
이게 무슨일이냐 (1)
이게 무슨일이냐 (1)
··
밥 먹고 왔는데 A의 난이냐 (1)
밥 먹고 왔는데 A의 난이냐 (1)
··
시발 후폰 개통만 해놓고 배송 안 했네 (3)
시발 후폰 개통만 해놓고 배송 안 했네 (3)
··
내 여친님...내 여친님... (4)
내 여친님...내 여친님... (4)
··
11 (1)
11 (1)
··
너드랑 A는 멍미? (3)
너드랑 A는 멍미? (3)
··
아 여우 새로팠었넼ㅋㅋㅋㅋㅋㅋㅋ (1)
아 여우 새로팠었넼ㅋㅋㅋㅋㅋㅋㅋ (1)
··
점심시간 40분 남았으니
점심시간 40분 남았으니
··
우왕 (4)
우왕 (4)
··
난 그만 나가야겠당 (1)
난 그만 나가야겠당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