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2
2010-07-15 13:32:03 조회 157
_깡패오리_gangster-ducks_i_want_don.jpg

착해서 남한테 상처 못 줌 ㅠㅠ

로스 미앙

첨부 이미지

_깡패오리_gangster-ducks_i_want_don.jpg
218
Signature
아 니기미 잠을 못자서 예민 함..

댓글 (6)

2010-07-15
아 세심하다..

거절도 상처줄까봐 못해서 사귄거구나....
IU2010-07-15
http://10duck.net//files/legacy/images/65/719/154/001/9d60a3e5fb0ae9272bac9cd3180a49cd.JPG" editor_component="image_link" rel="xe_gallery" jQuery1279168148546="16">
2010-07-15
시발 제목보고 인증인줄 알았네
IU2010-07-15

내가 폰 번호 알려달랄때는 무심히 씹어서 내 마음에 상처 줬으면서 ㅇㅇ

2010-07-15
첫문장부터 낚시의 냄새가 난다
서른도2010-07-15
헐,,
제목
음, 쉬러가야지 ㅋ
음, 쉬러가야지 ㅋ
··
(8)
(8)
··
218 나는 어떻하라고? (2)
218 나는 어떻하라고? (2)
··
나 (6)
나 (6)
··
218 충청도 사는 19살 소녀 맞음 ㅇㅇ
218 충청도 사는 19살 소녀 맞음 ㅇㅇ
··
그냥 (6)
그냥 (6)
··
하루를 사겨도 사귄건 사귄거 아님? (3)
하루를 사겨도 사귄건 사귄거 아님? (3)
··
218 몇 살인지 아냐? (3)
218 몇 살인지 아냐? (3)
··
이해리가 218이ㅏㅁ 병신들아 ㅡㅡ (4)
이해리가 218이ㅏㅁ 병신들아 ㅡㅡ (4)
··
서울 그 씨발 존나사람많고 복잡하고 공기더러운도시에 뭣하러사냐? (4)
서울 그 씨발 존나사람많고 복잡하고 공기더러운도시에 뭣하러사냐? (4)
··
218 충청도 소녀임 ㅇㅇ (3)
218 충청도 소녀임 ㅇㅇ (3)
··
안녕 난 센터 갔다가 학원이나 가야겠네요 ㅇㅇ (1)
안녕 난 센터 갔다가 학원이나 가야겠네요 ㅇㅇ (1)
··
그냥 서울에 취직해서 (5)
그냥 서울에 취직해서 (5)
··
홀홀 나와라
홀홀 나와라
··
근데 요즘 이해리가 안 들어온다 (6)
근데 요즘 이해리가 안 들어온다 (6)
··
-_- (8)
-_- (8)
··
어제 문자를 하루종일 기다렸댔지 ㅇㅇ (7)
어제 문자를 하루종일 기다렸댔지 ㅇㅇ (7)
··
양다리라늬 (6)
양다리라늬 (6)
··
로스님께 추천드립니다 (4)
로스님께 추천드립니다 (4)
··
근데 김씨는 서울리안임? (1)
근데 김씨는 서울리안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