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트가면 비싼가? 하면서 권장가랑 비교해서 샀는데....
요즘은 뭔 과자 하나 아이스크림 하나 먹기도 겁나는 세상임
썅 특히 아이스크림 하나 잡고 천원짜리 냈더니 거스름돈 안주냐고 했다가 쪽팔았음.
이제 진짜 걍 아이스크림 보다 베스킨 가는게 진리인듯.
마트가면 비싼가? 하면서 권장가랑 비교해서 샀는데....
요즘은 뭔 과자 하나 아이스크림 하나 먹기도 겁나는 세상임
썅 특히 아이스크림 하나 잡고 천원짜리 냈더니 거스름돈 안주냐고 했다가 쪽팔았음.
이제 진짜 걍 아이스크림 보다 베스킨 가는게 진리인듯.
댓글 (1)
소비자가사라졌다하는데 가격이오르진않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