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본 짤방인데.
어떤 사람이 막 가족드링 자기 괴롭힌다고 씀.
막 말도 안 되게 이상하게 괴롭힘.
엄마랑 누나랑 괴롭힌다고 했었나.
막 계속 쓰다가 이거 어떻게 해야 좋겠냐고 함.
좀 불쌍해 보였음 ㅇㅇ.
지식인이었나 어딘 지는 모르겠음 ㅇㅇ.
답변이 정신과 의사? 아무튼 그런 쪽이었음.
답변이 님 무슨 정신병 있으시네요.
뭐뭐를 근거로 정신병 있다고 말함 ㅇㅇ.
무슨 병인지는 까먹음.
그거 보면서 소름이 쫙 돋았는데.
전에 본 짤방인데.
어떤 사람이 막 가족드링 자기 괴롭힌다고 씀.
막 말도 안 되게 이상하게 괴롭힘.
엄마랑 누나랑 괴롭힌다고 했었나.
막 계속 쓰다가 이거 어떻게 해야 좋겠냐고 함.
좀 불쌍해 보였음 ㅇㅇ.
지식인이었나 어딘 지는 모르겠음 ㅇㅇ.
답변이 정신과 의사? 아무튼 그런 쪽이었음.
답변이 님 무슨 정신병 있으시네요.
뭐뭐를 근거로 정신병 있다고 말함 ㅇㅇ.
무슨 병인지는 까먹음.
그거 보면서 소름이 쫙 돋았는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