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본 짤방인데.

 

어떤 사람이 막 가족드링 자기 괴롭힌다고 씀.

 

막 말도 안 되게 이상하게 괴롭힘.

 

엄마랑 누나랑 괴롭힌다고 했었나.

 

막 계속 쓰다가 이거 어떻게 해야 좋겠냐고 함.

 

좀 불쌍해 보였음 ㅇㅇ.

 

지식인이었나 어딘 지는 모르겠음 ㅇㅇ.

 

답변이 정신과 의사? 아무튼 그런 쪽이었음.

 

답변이 님 무슨 정신병 있으시네요.

 

뭐뭐를 근거로 정신병 있다고 말함 ㅇㅇ.

 

무슨 병인지는 까먹음.

 

그거 보면서 소름이 쫙 돋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