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오늘은 기분이 좆나게 조으니까

2
2010-07-15 18:01:15 조회 145
백조댄다니까.jpg

 

그 기념으로 나가서

깡쏘주나 까야게따

 

늬들아 안녕

첨부 이미지

백조댄다니까.jpg
218
Signature
아 니기미 잠을 못자서 예민 함..

댓글 (6)

홀홀2010-07-15

ㅇㅇ.

ㅇㅇㅇㅇㅇ2010-07-15
너 말투가 왜그럼 갑자기?
2
2010-07-15
그러게
사춘긴가봐
홍류2010-07-15
무슨일 있삼?
2
2010-07-15
으허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010-07-15
안냥? ㅇㅇ
제목
야구할때 다됐네 각잡고 야구시청해야지 (5)
야구할때 다됐네 각잡고 야구시청해야지 (5)
··
핡떙큐 (3)
핡떙큐 (3)
··
핡 나쁜색휘 ㅠㅠ (3)
핡 나쁜색휘 ㅠㅠ (3)
··
제라스 (2)
제라스 (2)
··
느들은 진짜 (7)
느들은 진짜 (7)
··
핡 // 근데 이거 모 전화주문하고나서 방문해서 갖고가면 할인 안됨? (4)
핡 // 근데 이거 모 전화주문하고나서 방문해서 갖고가면 할인 안됨? (4)
··
앜ㅋㅋ. (1)
앜ㅋㅋ. (1)
··
제라스 , 쥐좆 (4)
제라스 , 쥐좆 (4)
··
야이 김씨나와 (11)
야이 김씨나와 (11)
··
(2)
(2)
··
야이 핡이 피자 뿌렸냐 (2)
야이 핡이 피자 뿌렸냐 (2)
··
어우 팽팽 놀다가 꼭 집 가기 30분전만 눈이 팽팽 돌게 바빠대 (2)
어우 팽팽 놀다가 꼭 집 가기 30분전만 눈이 팽팽 돌게 바빠대 (2)
··
(2)
(2)
··
오늘은 기분이 좆나게 조으니까오늘은 기분이 좆나게 조으니까 (6)
오늘은 기분이 좆나게 조으니까오늘은 기분이 좆나게 조으니까 (6)
··
퀼트 20만 원 들어왔닼ㅋㅋ. (3)
퀼트 20만 원 들어왔닼ㅋㅋ. (3)
··
얘뜨랑 화면이 안보임 (2)
얘뜨랑 화면이 안보임 (2)
··
핡봐라 (2)
핡봐라 (2)
··
쭈야 (2)
쭈야 (2)
··
전화 왔다. (2)
전화 왔다. (2)
··
아 시발 요즘들어 피자 존나먹고싶었는데.. 그거 기간제한있음? (7)
아 시발 요즘들어 피자 존나먹고싶었는데.. 그거 기간제한있음?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