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A 특공대 질덕에 -10*x 하면

2010-07-15 23:33:20 조회 136
비담이라네.jpg

뭐 임마

 

 

그냥 차근차근 단계 밟아 병신들아

 

 

어디서 못된것만 배워가꼬

첨부 이미지

비담이라네.jpg

댓글 (3)

B
2010-07-15
근데 허세신은 실제 가진 덕력에 비해
십덕력은 한참 모자라지 않음?
ㅇㅇ2010-07-15
여자친구도 십덕하기때문에 자중 하는거야
2010-07-15
이것도 많다고 생각하는뎅
제목
여기 하사신형있어여 ㅡㅡ?여기 하사신형있어여 ㅡㅡ? (2)
여기 하사신형있어여 ㅡㅡ?여기 하사신형있어여 ㅡㅡ? (2)
··
야이 늬들 몰랐냐? (1)
야이 늬들 몰랐냐? (1)
···
난 자러갈래 (5)
난 자러갈래 (5)
··
헉헉헉 (5)
헉헉헉 (5)
··
비위듀님도.. 돌아와야할텐데.. (5)
비위듀님도.. 돌아와야할텐데.. (5)
··
배고프넹 (4)
배고프넹 (4)
··
아참 그러고보니 라스트랑도 싸웠었어 (2)
아참 그러고보니 라스트랑도 싸웠었어 (2)
··
A 특공대 질덕에 -10*x 하면A 특공대 질덕에 -10*x 하면 (3)
A 특공대 질덕에 -10*x 하면A 특공대 질덕에 -10*x 하면 (3)
··
아이유가 탈퇴한건 덕력몰수당한것떄문만은아니다 ㅡㅡ (3)
아이유가 탈퇴한건 덕력몰수당한것떄문만은아니다 ㅡㅡ (3)
··
ㅇㅇ 아이유 돌아와라 (1)
ㅇㅇ 아이유 돌아와라 (1)
··
근데 이제 A특공대 못하게 막아놓고 나간거야?? (4)
근데 이제 A특공대 못하게 막아놓고 나간거야?? (4)
··
  (3)
  (3)
··
사실 아유급십덕이면
사실 아유급십덕이면
···
민우님 번호는 너무 조잡해요. (6)
민우님 번호는 너무 조잡해요. (6)
··
아유탈퇴가 사실이냐? (1)
아유탈퇴가 사실이냐? (1)
···
변태사이도는 쓰는 폰 번호마저 변태같더라 (8)
변태사이도는 쓰는 폰 번호마저 변태같더라 (8)
··
아이유탈퇴이유.txt (4)
아이유탈퇴이유.txt (4)
··
음덕에 올린 미스에이 파란티 누구임?? 가장 왼쪽에있는애 (1)
음덕에 올린 미스에이 파란티 누구임?? 가장 왼쪽에있는애 (1)
··
누가 3줄요약좀 해줘염 (4)
누가 3줄요약좀 해줘염 (4)
··
루팡 이 소심한 녀석... (2)
루팡 이 소심한 녀석...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