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방구들아 플짤의 원조는 나 아늬냐?

2010-07-16 00:26:44 조회 177
dd6.gif

 

이렇게 생기면 막장이나여?

첨부 이미지

dd6.gif

댓글 (7)

2010-07-16
반하겠네여
식객민우2010-07-16

생각해보니 콧구녕은 어디갂냐?

2010-07-16
폴더열면 안에 읶음
식개민우2010-07-16
콧물 싸지르는 코 말고 휴갤 콧구녕
ㅇㅇ2010-07-16
흥하네여
2010-07-16
휴갤 콧구녕은 휴갤 한참 흥할때 떠났음
2010-07-16
우왕
제목
김형있냐? (7)
김형있냐? (7)
··
나도 사실 플짤 썼었다 (6)
나도 사실 플짤 썼었다 (6)
···
님들 폰텍 저거 레알임 ?? (12)
님들 폰텍 저거 레알임 ?? (12)
··
앜ㅋㅋ 홈쇼핑에 잼밴드팜 ㅋㅋㅋ (2)
앜ㅋㅋ 홈쇼핑에 잼밴드팜 ㅋㅋㅋ (2)
··
방구들아 플짤의 원조는 나 아늬냐?방구들아 플짤의 원조는 나 아늬냐? (7)
방구들아 플짤의 원조는 나 아늬냐?방구들아 플짤의 원조는 나 아늬냐? (7)
··
늬들 김씨아줌마한테 관심을 좀 드려라 불쌍하지도 않니? (5)
늬들 김씨아줌마한테 관심을 좀 드려라 불쌍하지도 않니? (5)
··
아그러고보니김씨 (3)
아그러고보니김씨 (3)
··
당당아 (12)
당당아 (12)
··
근데 글썼다가 왜지우는거임?? (5)
근데 글썼다가 왜지우는거임?? (5)
··
일본영화 추천해줄거 없어?? (21)
일본영화 추천해줄거 없어?? (21)
··
걍 이름으로 검색하기 해라.
걍 이름으로 검색하기 해라.
··
쭈였네 (8)
쭈였네 (8)
··
그래도 닉에서 그사람의 인격이 드러나는 거 아늬냐? (2)
그래도 닉에서 그사람의 인격이 드러나는 거 아늬냐? (2)
···
닉냄 가지고 장난질 (2)
닉냄 가지고 장난질 (2)
··
로스 닉 안바꾸고 나갔냐 (3)
로스 닉 안바꾸고 나갔냐 (3)
··
늬들 닉네임 갖고 장난치네? (7)
늬들 닉네임 갖고 장난치네? (7)
··
내주위에도 (2)
내주위에도 (2)
··
이클립스 본 아햏은 없냐?! (6)
이클립스 본 아햏은 없냐?! (6)
··
영화란 말이다.. (9)
영화란 말이다.. (9)
··
아이디에 아무것도 안써있ㄴ게 누구누구야?? (3)
아이디에 아무것도 안써있ㄴ게 누구누구야??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