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오로오로오로야... 미양해...ㅠㅠ

2010-07-16 00:51:04 조회 128
사일런트힐.gif

널위해 원본을 준비했어

첨부 이미지

사일런트힐.gif

댓글 (9)

2010-07-16
예지력 +472
2010-07-16
김씨 이생키 늙은만큼 감도 좋지
2010-07-16
너까지 이러기냐
2010-07-16

뭔지 모르는데 그냥 글보니깐 김씨 30중반이라고 하던데...

아니냐?

아님말고

몇살인데?

2010-07-16
ㅅㅂ 아님말고라니!
너보다 어리거든요?!
2010-07-16
아님 아닌거지 왜 흥분했댜?

릴렉스햐
2010-07-16
안그래도 그거때문에 별 ㅈㄹ를 다 했다 그러디마영 ㅠ_-
2010-07-16
그런거에 움찔하면 지는거야 ㅇㅇ.
2010-07-16
원래는 아니니까 십덕 와서 놀지 
근데 그냥 어쩌다 빡쳤어 아오
제목
바디 핫젤이 뭐하는거냥 (2)
바디 핫젤이 뭐하는거냥 (2)
··
만약에 개통했는데 배송안해주면 이거 어따 신고해야되냐 (4)
만약에 개통했는데 배송안해주면 이거 어따 신고해야되냐 (4)
··
로스로스 (1)
로스로스 (1)
··
밤에 이런노래 들으면 시우너하고 좋아 ㅇㅇ (1)
밤에 이런노래 들으면 시우너하고 좋아 ㅇㅇ (1)
··
조윤희가 마지막에 싼 글 찾아줘라
조윤희가 마지막에 싼 글 찾아줘라
··
여우있냐? (5)
여우있냐? (5)
··
김누님 나이거 짤방  변환좀 ㅇㅇ김누님 나이거 짤방 변환좀 ㅇㅇ (5)
김누님 나이거 짤방  변환좀 ㅇㅇ김누님 나이거 짤방 변환좀 ㅇㅇ (5)
··
내 뉴 짤을 보라 (9)
내 뉴 짤을 보라 (9)
··
슈퍼주니어도 가수냐??
슈퍼주니어도 가수냐??
··
빅뱅에는 쓸만한놈이 태양밖에 없는것같다 탑 솔로곡 왤케구리냐 시발 (3)
빅뱅에는 쓸만한놈이 태양밖에 없는것같다 탑 솔로곡 왤케구리냐 시발 (3)
··
오로오로오로야... 미양해...ㅠㅠ오로오로오로야... 미양해...ㅠㅠ (9)
오로오로오로야... 미양해...ㅠㅠ오로오로오로야... 미양해...ㅠㅠ (9)
··
헐 벌써 1시가 다 돼가네
헐 벌써 1시가 다 돼가네
··
아 시발 하사신 아바타뭐임 시발 뭔가해서 계속 쳐다봤다가 좆됐네 (2)
아 시발 하사신 아바타뭐임 시발 뭔가해서 계속 쳐다봤다가 좆됐네 (2)
··
우리나라 광고를 미국에다 틀어줬으면 좋겠다
우리나라 광고를 미국에다 틀어줬으면 좋겠다
··
윤희 2집 미역국 이야기 (2)
윤희 2집 미역국 이야기 (2)
··
윤히 2집윤히 2집 (5)
윤히 2집윤히 2집 (5)
···
요즘 걸그룹은 과거가 왤케화려하냐 ㅋㅋㅋ 시스타도 미스에이도 ㅋㅋㅋ (3)
요즘 걸그룹은 과거가 왤케화려하냐 ㅋㅋㅋ 시스타도 미스에이도 ㅋㅋㅋ (3)
··
윤희형은 내가 좆고딩인거 알고 처음에 경악을 금치 못했었지
윤희형은 내가 좆고딩인거 알고 처음에 경악을 금치 못했었지
··
윤희 생긴건 곱상하고 착하게 생겼었지 ㅇㅇ윤희 생긴건 곱상하고 착하게 생겼었지 ㅇㅇ (3)
윤희 생긴건 곱상하고 착하게 생겼었지 ㅇㅇ윤희 생긴건 곱상하고 착하게 생겼었지 ㅇㅇ (3)
··
윤희 1 2집 있는사람 있냐 (2)
윤희 1 2집 있는사람 있냐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