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이
최근에 버스가 바껴서 타는 애들도 바꼈는데
뒤에 망할여자사람이 타서
노래를 듣는데
샹 귀꾸냥에 찌짐이 발려서 잘안들리는지
계속 같은 노래3곡 반복해서 둘음
이어폰인데 5줄 앞에 앉은 나에게 노래가 들릴정도임
난청 장애인가??
싀발 늬들은 그러지마라
그냥 들어더 층분히 크자나
ㄱㅅ
끝
자유게시판
살인충동.asp
event 2010-07-16 07:52:48visibility 조회 150

댓글 (6)
네 엄마
물론 6시에 내가 먼저 모닝콜 해드렸지 >_<
안깨우는게 예의 아니냐!!!!
목소리 듣고파서...흑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