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이

최근에 버스가 바껴서 타는 애들도 바꼈는데

뒤에 망할여자사람이 타서

노래를 듣는데

샹 귀꾸냥에 찌짐이 발려서 잘안들리는지

계속 같은 노래3곡 반복해서 둘음

이어폰인데 5줄 앞에 앉은 나에게 노래가 들릴정도임

난청 장애인가??

싀발 늬들은 그러지마라

그냥 들어더 층분히 크자나

ㄱ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