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공개로 저장하냐.
아옼.
사진 찍은 거 외장 메몰로 옮겨서 익뮤로 빼려고 했더니.
컴퓨터랑 연결하니까 안 보임 ㅋ.
틸트에서만 보영.
그리고 외장에 있는 건 적외선 전송도 안 되네.
스카이 플그램 깔아야지 ㅡㅡ.
댓글 (5)
블투안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