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왜 다른 뉴비랑 다르게 이렇게
말이 많음 ?
잉여력이 높아서 그런가
거의 다 한번씩은 날 걸고 넘어지는 듯
성적소수자를 보면 사회가 아직 수군거리자나? 이해하고감싸주지못하고그거랑같은거에요 ^^
댓글 (11)
성적소수자를 보면 사회가 아직 수군거리자나? 이해하고감싸주지못하고
그거랑같은거에요 ^^
더보다 더한 병신이었어
미필인 주제
언젠가 사람들의 시선도 타인을보는것과 같아질거에요 ^^
지랄하네. 봇은 봇이다
-_-
그러면서 타인들이 님과같은 성적소수자를 같은시선으로 보길원하는게 존나웃기네요
자기는대접받기를원하고 남이조금못한건 깍아내린다라...
미개인이랑 다를거없네요, 차라리 분쟁없고 문명도없는 조에족이 님보다 나을듯.
봇이랑 사람은 같은 시선으로 볼 수 없다.
벌써부터 봇이 사람을 까기 시작하는게 보이지 않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