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근데

2
2010-07-16 13:10:29 조회 127
duck-.jpg

난 왜 다른 뉴비랑 다르게 이렇게

말이 많음 ?

잉여력이 높아서 그런가

거의 다 한번씩은 날 걸고 넘어지는 듯

첨부 이미지

duck-.jpg
218
Signature
아 니기미 잠을 못자서 예민 함..

댓글 (11)

2010-07-16

성적소수자를 보면 사회가 아직 수군거리자나? 이해하고감싸주지못하고

그거랑같은거에요 ^^

2
2010-07-16
껒어 줴라스
2010-07-16
제라스 왜 까냐
2
2010-07-16
늦게 와서 모르는구나
더보다 더한 병신이었어
미필인 주제
2010-07-16
아직 대한민국이 개방적이지못하고 유교문화가남아있고 그래서 그런거니까 님이 좀견디세요 ^^

언젠가 사람들의 시선도 타인을보는것과 같아질거에요 ^^
2
2010-07-16
미츼
2010-07-16
그럼 같이 까자.

지랄하네. 봇은 봇이다
2
2010-07-16
ㅋㅋ
-_-
홀홀2010-07-16
ㅇㅇ.
2010-07-16
미필은 자유로운 발언못하나요? ^^

그러면서 타인들이 님과같은 성적소수자를 같은시선으로 보길원하는게 존나웃기네요

자기는대접받기를원하고 남이조금못한건 깍아내린다라...

미개인이랑 다를거없네요, 차라리 분쟁없고 문명도없는 조에족이 님보다 나을듯.
2010-07-16
ㄴㄴ.

봇이랑 사람은 같은 시선으로 볼 수 없다.

벌써부터 봇이 사람을 까기 시작하는게 보이지 않냐!
제목
아 지금 오는거 캔디폰이네 ㅇㅇ. (2)
아 지금 오는거 캔디폰이네 ㅇㅇ. (2)
··
엑페랑 모토로이 갖고잇는사람 (9)
엑페랑 모토로이 갖고잇는사람 (9)
··
홀홀이야 (2)
홀홀이야 (2)
··
병맛 돋네 (5)
병맛 돋네 (5)
··
너 단기 기억상실이냐고 (2)
너 단기 기억상실이냐고 (2)
··
아 그리고 (5)
아 그리고 (5)
··
제라스야 (1)
제라스야 (1)
··
제라스 병신력 폭발이네 (6)
제라스 병신력 폭발이네 (6)
··
야 수취거부하려해도 (4)
야 수취거부하려해도 (4)
··
내 기기샷. (2)
내 기기샷. (2)
··
근데근데 (11)
근데근데 (11)
··
여러분의 소중한 후원금은 (2)
여러분의 소중한 후원금은 (2)
··
캔디도 괜찮네. (5)
캔디도 괜찮네. (5)
··
218 봐서 하는 말인데...218 봐서 하는 말인데... (12)
218 봐서 하는 말인데...218 봐서 하는 말인데... (12)
··
218 (2)
218 (2)
··
홀올 (2)
홀올 (2)
··
택배해주는 아저씨한테 (3)
택배해주는 아저씨한테 (3)
··
맥시코 원유 막았담서? (6)
맥시코 원유 막았담서? (6)
··
크 역시 점심시간에는 (3)
크 역시 점심시간에는 (3)
··
오늘 군대 동기들이랑 만나려고 했는데. (2)
오늘 군대 동기들이랑 만나려고 했는데.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