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왜 다른 뉴비랑 다르게 이렇게
말이 많음 ?
잉여력이 높아서 그런가
거의 다 한번씩은 날 걸고 넘어지는 듯
성적소수자를 보면 사회가 아직 수군거리자나? 이해하고감싸주지못하고그거랑같은거에요 ^^
누가 먼저 신경썼냐?
댓글 (2)
후로돋네 이거뭐냐?오전부터니가나깔떄후로썻지?
여자가 보슬아치짓하는게 후로게이짓이냐아니면?
시발 답도없다 꺼져라 이제니글신경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