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이팟부품용으로 팔렸네

 
2010-07-16 14:52:21 조회 163
돼지국밥.jpg

다시사야지 ㅡㅡ

 

이번에양품으로 제발 ㅠ

첨부 이미지

돼지국밥.jpg

댓글 (1)

2010-07-16
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목
모토로이 24/12 올무 (1)
모토로이 24/12 올무 (1)
··
40년산 산삼훔쳐 백숙해먹은 40대 (6)
40년산 산삼훔쳐 백숙해먹은 40대 (6)
··
예전에 뷰티폰쓸때 수리 존내 많이 받았었는데 (3)
예전에 뷰티폰쓸때 수리 존내 많이 받았었는데 (3)
··
모토로이 이거 (2)
모토로이 이거 (2)
··
별 희안한 문자가 다 오네 (7)
별 희안한 문자가 다 오네 (7)
··
아이팟부품용으로 팔렸네아이팟부품용으로 팔렸네 (1)
아이팟부품용으로 팔렸네아이팟부품용으로 팔렸네 (1)
··
개철이력 남으면 많이 안좋음? (4)
개철이력 남으면 많이 안좋음? (4)
··
너님들 액보 뭐씀? (7)
너님들 액보 뭐씀? (7)
··
오늘의 ㅇㅖ언. (3)
오늘의 ㅇㅖ언. (3)
··
여우야 여우야 (5)
여우야 여우야 (5)
··
[요청] 개드립 (6)
[요청] 개드립 (6)
··
나 진짜 약속생겼다 ㅋㅋㅋㅋㅋㅋㅋㅋ나 진짜 약속생겼다 ㅋㅋㅋㅋㅋㅋㅋㅋ (6)
나 진짜 약속생겼다 ㅋㅋㅋㅋㅋㅋㅋㅋ나 진짜 약속생겼다 ㅋㅋㅋㅋㅋㅋㅋㅋ (6)
··
당당형 오래간만에 주옥같은 개드립좀 (4)
당당형 오래간만에 주옥같은 개드립좀 (4)
··
통신선로기능사 자격증 시험본거 합격함 (6)
통신선로기능사 자격증 시험본거 합격함 (6)
··
시발 똥싸고 책 봐야지시발 똥싸고 책 봐야지 (4)
시발 똥싸고 책 봐야지시발 똥싸고 책 봐야지 (4)
··
홀홀이랑 218이랑 십덕연인 햇음 좋겠다 (4)
홀홀이랑 218이랑 십덕연인 햇음 좋겠다 (4)
··
24/0 하면 있지 (5)
24/0 하면 있지 (5)
··
대리점에서 기기변경할때 본인 아니면 뭐뭐 확인함? (4)
대리점에서 기기변경할때 본인 아니면 뭐뭐 확인함? (4)
··
로스가 뢀리퐙하니까 생각나는거이ㅠㅠ (9)
로스가 뢀리퐙하니까 생각나는거이ㅠㅠ (9)
··
지금 생각나는 내 희망 3가지 (5)
지금 생각나는 내 희망 3가지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