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 회사에 여직원이 있는데
내가 좋아했었어...
근데 회사그만두고 안본지 2년됐는데
거래처 갔다가 그 여직원을 다시 본거임 ㅇㅇ
몇일 그 거래처 갔다왔는데 다시 보니 맘이...
아 예전에는 사내연애라 어케도 못했는데
다시.....
예전 회사에 여직원이 있는데
내가 좋아했었어...
근데 회사그만두고 안본지 2년됐는데
거래처 갔다가 그 여직원을 다시 본거임 ㅇㅇ
몇일 그 거래처 갔다왔는데 다시 보니 맘이...
아 예전에는 사내연애라 어케도 못했는데
다시.....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