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경기 마무리가 1점 내주고 무승부..
2위와 승률,상대전적,득실 모두 같았음..
하지만 상대전적 득실에서 져서.. 준우승..ㅠㅠ
7위하던 팀에게 계속 발목 잡혔어요왜 그팀은 저한테만 이길까요.. 그팀에게 4승8패던가..ㅠㅠ
댓글 (2)
ㅠ...
7위하던 팀에게 계속 발목 잡혔어요
왜 그팀은 저한테만 이길까요.. 그팀에게 4승8패던가..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