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12월말에 익뮤 사려고 떠돌던 시절에

 

휴갤에 잠시 머물렀는데

 

그때 휴갤러들이 휴대폰구매의 끝은 휴갤 끊기라고했는데

 

휴갤은 끊었는데 이제보니 휴갤본진에 와있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