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보이냉 적절한게 ㅠㅠ
아 하필 이럴때 뭐 적절한게 없냐...
배 고픈데....
비와서 나가기도 싫고
집에 먹을것도 없는데....
십덕 이야기 : 김씨 내 전번 쪽지로 보냈으니깐 쪽지 확인요 ~ ♡
댓글 (3)
김씨가 무슨 피자팔이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