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보이냉 적절한게 ㅠㅠ


아 하필 이럴때 뭐 적절한게 없냐...


배 고픈데....


비와서 나가기도 싫고


집에 먹을것도 없는데....



십덕 이야기 : 김씨 내 전번 쪽지로 보냈으니깐 쪽지 확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