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친구중에 진짜 살안찌는애가있단말이야

 

지금도 존나말랐어보면 ㅡㅡ

 

근데 고등학교떄 살존나쪗더라?

 

그래서 너저떄는어케살찌웟냐니까

 

입시스트레스떄문에 구라안치고 일주일에 4번은 밤 11시쯤에 5천원짜리나 가끔은 미피이런 피자먹었데

 

반년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도돈투자하면 살찜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