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친구중에 진짜 살안찌는애가있단말이야
지금도 존나말랐어보면 ㅡㅡ
근데 고등학교떄 살존나쪗더라?
그래서 너저떄는어케살찌웟냐니까
입시스트레스떄문에 구라안치고 일주일에 4번은 밤 11시쯤에 5천원짜리나 가끔은 미피이런 피자먹었데
반년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도돈투자하면 살찜 ㅋ
내친구중에 진짜 살안찌는애가있단말이야
지금도 존나말랐어보면 ㅡㅡ
근데 고등학교떄 살존나쪗더라?
그래서 너저떄는어케살찌웟냐니까
입시스트레스떄문에 구라안치고 일주일에 4번은 밤 11시쯤에 5천원짜리나 가끔은 미피이런 피자먹었데
반년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도돈투자하면 살찜 ㅋ
댓글 (2)
빼는건 먹고싶은거 다 안먹으면 되고 찌는건 막먹으면 됨
인내심이 포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