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십덕생활 한 3개월 했는데 싀발

B
2010-07-17 23:35:58 조회 145
덕력.JPG랭킹20100717.JPG

덕력 낮다고 까이기는 처음

 

첨부 이미지

덕력.JPG
랭킹20100717.JPG

댓글 (5)

식개민우2010-07-17

솔직히 늬가 핡 다음으로 2인자 정도는 되어야 한다고 생갂한다

2010-07-17
니가이떄까지한걸다합치면 그로스 정도에있겠지?
2
2010-07-17
나혼자 십팔렙이긔
B
2010-07-17
모함하지마라
2010-07-17
내가 아는 것만 합해도 46렙이네
제목
근데 218 왜? (3)
근데 218 왜? (3)
··
당첨자인 달구가 없으므로 다시? (8)
당첨자인 달구가 없으므로 다시? (8)
··
야 요즘 하사신야 요즘 하사신 (2)
야 요즘 하사신야 요즘 하사신 (2)
··
사다리 증명짤사다리 증명짤 (5)
사다리 증명짤사다리 증명짤 (5)
··
아..김씨 (2)
아..김씨 (2)
··
이해리 ㅠㅠ 좀만 늦게하지... (2)
이해리 ㅠㅠ 좀만 늦게하지... (2)
··
달구 당첨 (7)
달구 당첨 (7)
··
근데시트콤은 웬만해선이 진짜 레전드 ㅋ (2)
근데시트콤은 웬만해선이 진짜 레전드 ㅋ (2)
··
안녕프란체스카보니까생각났는데 (1)
안녕프란체스카보니까생각났는데 (1)
··
화골 탔당 (9)
화골 탔당 (9)
··
1명한테 문자 쿠폰 쏜다 (12)
1명한테 문자 쿠폰 쏜다 (12)
··
추억의 프란체스카 ㅇㅇ (2)
추억의 프란체스카 ㅇㅇ (2)
··
잼밴드 보니까 어제 술처먹다가 좆꽐라된 친구새끼가 생각나네 (6)
잼밴드 보니까 어제 술처먹다가 좆꽐라된 친구새끼가 생각나네 (6)
··
생각할수록빡도네 (3)
생각할수록빡도네 (3)
··
w8400 저번에 탄거 위약금까지 한방에 넣어줬더라 (2)
w8400 저번에 탄거 위약금까지 한방에 넣어줬더라 (2)
··
십덕생활 한 3개월 했는데 싀발십덕생활 한 3개월 했는데 싀발 (5)
십덕생활 한 3개월 했는데 싀발십덕생활 한 3개월 했는데 싀발 (5)
···
야호 20만원들어왓네 나도 ㅋ 근데 폰 요금내면 다시 다털림.. (4)
야호 20만원들어왓네 나도 ㅋ 근데 폰 요금내면 다시 다털림.. (4)
··
연불 G간지 안 차냐 (2)
연불 G간지 안 차냐 (2)
··
취해서 박스웹도 힘들다 (7)
취해서 박스웹도 힘들다 (7)
··
야호 20만원 입금됬넹ㅋ (3)
야호 20만원 입금됬넹ㅋ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