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pmarket2&page=1&sn1=&divpage=3&sn=off&ss=on&sc=off&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14777
연달아 떴다
한달에 1.5 찍고 3달 4.5 위약금 3만 내고 남은 별사탕 하나로 퉁 치면 한대에 3.5 정도냥 . . 3달뒤 폰값 10만정도 한다 치면 7만원 남나 . .
댓글 (9)
한달에 1.5 찍고 3달 4.5 위약금 3만 내고 남은 별사탕 하나로 퉁 치면 한대에 3.5 정도냥 . . 3달뒤 폰값 10만정도 한다 치면 7만원 남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