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근데 참 좋같은게 뭐냐면

2010-07-18 11:28:28 조회 162
navas.jpg

여름엔 졸라 더워서 나가기가 싫고

 

겨울엔 졸라 추워서 나가기가 싫다

 

근데 어차피 니들은 약속이란 게 생길 리가 없으니까 상관 없는 이야기겠지

첨부 이미지

navas.jpg

댓글 (5)

2
2010-07-18
ㄴㄴ
짐승ㅇ동2010-07-18
이 나바스는 잘생겼냉.
fm10 페이스패치 한 나바스는 별로던데 
식개민우2010-07-18
저 푸른 눈깔을 보고 있으니 내 마음이 정화되는 느낌
2010-07-18
축구는해야하는거아니냐?
식개민우2010-07-18
안 그래도 그거 때문에 4시쯤에 나가야댐 . 아 허리아파
제목
팁) 핸드폰 살아있는지 확인하는법. (3)
팁) 핸드폰 살아있는지 확인하는법. (3)
··
십덕넷 나이.txt
십덕넷 나이.txt
··
예전 주소록이랑 짬뽕이 되서;; (2)
예전 주소록이랑 짬뽕이 되서;; (2)
··
하사신 진짜 눈물난다 (1)
하사신 진짜 눈물난다 (1)
··
하사신형한테 문자보내지마여 님들 ㅡㅡ하사신형한테 문자보내지마여 님들 ㅡㅡ (2)
하사신형한테 문자보내지마여 님들 ㅡㅡ하사신형한테 문자보내지마여 님들 ㅡㅡ (2)
··
이 시발 그냥 보내지마...
이 시발 그냥 보내지마...
··
하사신님꺼 두개 저장되어있네요? (2)
하사신님꺼 두개 저장되어있네요? (2)
··
누가 내 핸폰에 문자좀 보내봐라 (5)
누가 내 핸폰에 문자좀 보내봐라 (5)
··
음.. (4)
음.. (4)
··
씹떡넷 회원 나이 순위 (2)
씹떡넷 회원 나이 순위 (2)
··
아~ 내 여친님 어떻게 혼내주지?아~ 내 여친님 어떻게 혼내주지? (7)
아~ 내 여친님 어떻게 혼내주지?아~ 내 여친님 어떻게 혼내주지? (7)
··
수요일이면 6년차 예비군도 끝나는구나... (14)
수요일이면 6년차 예비군도 끝나는구나... (14)
··
7개월후면 전역인데 ㅡㅡ7개월후면 전역인데 ㅡㅡ (7)
7개월후면 전역인데 ㅡㅡ7개월후면 전역인데 ㅡㅡ (7)
··
난 여친 연락안되는 동안엔 다른 여자 쳐다보기로했다난 여친 연락안되는 동안엔 다른 여자 쳐다보기로했다 (5)
난 여친 연락안되는 동안엔 다른 여자 쳐다보기로했다난 여친 연락안되는 동안엔 다른 여자 쳐다보기로했다 (5)
··
아 . 가기전에 하사싱 (7)
아 . 가기전에 하사싱 (7)
··
사투리쓰는 허세신.swf (3)
사투리쓰는 허세신.swf (3)
··
누워서 주말을 즐겨야겠다 (5)
누워서 주말을 즐겨야겠다 (5)
··
아이돌의 _ fuck you.swf (1)
아이돌의 _ fuck you.swf (1)
··
근데 참 좋같은게 뭐냐면근데 참 좋같은게 뭐냐면 (5)
근데 참 좋같은게 뭐냐면근데 참 좋같은게 뭐냐면 (5)
··
ㅋㅋㅋㅋ 제일중요한 주말의일을안했네 ㅋㅋㅋ 아오 씨발 ㅋㅋㅋ (3)
ㅋㅋㅋㅋ 제일중요한 주말의일을안했네 ㅋㅋㅋ 아오 씨발 ㅋㅋㅋ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