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로 노홍철의 단점은
생선회를 못먹는다였음 ㅇㅇ,
답은 신봉선이 작성했다.
=========== 아래는 오답리스트 =============
얼굴에 구멍이 많다. <<<< ㅋㅋㅋㅋ
가슴이 없다.
자기가 이쁘다고 착각하고 산다.
암내가 난다. <<<ㅋㅋㅋ
입냄새가 난다. <<<<< 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노홍철의 단점은
생선회를 못먹는다였음 ㅇㅇ,
답은 신봉선이 작성했다.
=========== 아래는 오답리스트 =============
얼굴에 구멍이 많다. <<<< ㅋㅋㅋㅋ
가슴이 없다.
자기가 이쁘다고 착각하고 산다.
암내가 난다. <<<ㅋㅋㅋ
입냄새가 난다. <<<<< ㅋㅋㅋㅋㅋㅋㅋ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