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로 노홍철의 단점은

 

생선회를 못먹는다였음 ㅇㅇ,

 

 

답은 신봉선이 작성했다.

 

 

=========== 아래는 오답리스트 =============

 

얼굴에 구멍이 많다. <<<< ㅋㅋㅋㅋ

 

가슴이 없다.  

 

자기가 이쁘다고 착각하고 산다.

 

암내가 난다.  <<<ㅋㅋㅋ

 

입냄새가 난다. <<<<<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