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여자들은 사진찍을때 왜 볼딱지에 바람 넣고 찍음?

2010-07-18 20:48:44 조회 292
넌그냥병신.gif

가뜩이나 많은 볼살

 

 

바람 넣으면 숨길수 있을거 같아서 그런가?

첨부 이미지

넌그냥병신.gif

댓글 (5)

연불2010-07-18

긔여워  보일라공ㅇㅇ

2010-07-18
안긔엽던뎅...
연불2010-07-18

귀엽지는.. 그냥 그렇게 보일까해서 . .

짐승ㅇ동2010-07-18
여자들이 입가리고 찍는거랑 같은 이치 아니냐?! 
2010-07-18
근데 여자들 입가리면 확실히 이쁘더라...

제목
영양보충제?뭐가 좋을래나? (2)
영양보충제?뭐가 좋을래나? (2)
··
아 폰텍게시판 졸라 들어가고싶ㅎ다 (3)
아 폰텍게시판 졸라 들어가고싶ㅎ다 (3)
··
여자들은 사진찍을때 왜 볼딱지에 바람 넣고 찍음?여자들은 사진찍을때 왜 볼딱지에 바람 넣고 찍음? (5)
여자들은 사진찍을때 왜 볼딱지에 바람 넣고 찍음?여자들은 사진찍을때 왜 볼딱지에 바람 넣고 찍음? (5)
··
헐 모기 졸라 많이 물렸네 (1)
헐 모기 졸라 많이 물렸네 (1)
··
미칠듯한 정덕엔 뭐? (1)
미칠듯한 정덕엔 뭐? (1)
··
엡페는 (2)
엡페는 (2)
··
롯데백화점 행사 돋네롯데백화점 행사 돋네 (5)
롯데백화점 행사 돋네롯데백화점 행사 돋네 (5)
··
커플요금제말야... (4)
커플요금제말야... (4)
··
이따 9시에 선배가 보자는데 (5)
이따 9시에 선배가 보자는데 (5)
··
렙 20 넘은 애들만 보긔 (1)
렙 20 넘은 애들만 보긔 (1)
··
배가안꺼지네.. (1)
배가안꺼지네.. (1)
··
김갑수아저씨 존나긔엽다 ㅋ (3)
김갑수아저씨 존나긔엽다 ㅋ (3)
··
리플은 다는데 글은 안올라오는 시간인가여 (2)
리플은 다는데 글은 안올라오는 시간인가여 (2)
··
안녕하세요 (5)
안녕하세요 (5)
··
축구 하고 왔는데 졸라 피곤하다 마치 더위먹은듯 (3)
축구 하고 왔는데 졸라 피곤하다 마치 더위먹은듯 (3)
··
동생 골든벨 나왔다는데 못봤다 인터뷰도 했다는데 (2)
동생 골든벨 나왔다는데 못봤다 인터뷰도 했다는데 (2)
··
센트룸 man이랑 그냥이랑 뭐가 틀린거지 (1)
센트룸 man이랑 그냥이랑 뭐가 틀린거지 (1)
··
근데 편육이든 족발이든...근데 편육이든 족발이든... (2)
근데 편육이든 족발이든...근데 편육이든 족발이든... (2)
··
방학인데 심심하면... (2)
방학인데 심심하면... (2)
··
근데 편육좋아하는애있냐? (3)
근데 편육좋아하는애있냐? (3)
··